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칠성 "캔음료,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로 즐기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롯데칠성 "캔음료,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로 즐기세요"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칠성음료는 파우치형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 '레쓰비 아이스 커피', '실론티 아이스티', '솔의 눈 아이스'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 '레쓰비 아이스 커피', '실론티 아이스티', '솔의 눈 아이스'는 원래 캔음료시장에서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소비자의 큰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다.

먼저 '레쓰비 아이스 커피'는 레쓰비 캔커피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얼음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진해졌으며, '실론티 아이스티'도 기존 캔제품 대비 레몬과즙을 2배 함유해 얼음에 희석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솔싹 추출액을 함유한 '솔의 눈 아이스'는 기존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음료로서 업그레이드했다.


롯데칠성은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 신제품 3종 출시와 함께 지난해 출시된 기존 파우치형 '칸타타 아이스' 3종의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원두느낌이 나도록 리뉴얼했다. '칸타타 아이스' 3종은 세계 제1의 커피산지 브라질산 커피 농축액과 1A등급 우유를 사용했으며, 기존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보다 양이 20ml 많아(190ml)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의 주요 타깃으로 20대 대학생을 겨냥했으며, 커피전문점보다 저렴한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를 즐기는 20∼30대 직장인에게도 매력적으로 어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선 편의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고 중대형 마트 등에도 제품이 입점되도록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