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카드, '多가치 채움 페스티벌'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NH농협카드는 새봄을 맞아 생활비를 내리기 위해 많은(多) 가치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문화생활 지원을 위해 델리 스파이스 소극장 라이브 '너의 목소리가 들려' 공연을 오는 21일과 22일 이틀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특별 할인가인 4만9500원에 선착순 200분께 제공한다.


또 '김진규 어린이 드로잉 쇼' 공연을 26일과 27일 이틀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특별 할인가인 1만원에 제공한다. 이용방법은 NH아트홀 홈페이지(www.nharthall.co.kr)에서 예매하면 된다.

아울러 올 12월 25일까지 전국 하나로클럽와 마트, 신토불이매장, NH쇼핑에서 매월 5일, 15일, 25일에 NH농협 채움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포인트가 적립되며, 2~3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하나로클럽/마트에서는 행사품목이 현장 할인된다.


4월 한 달 동안 홈&쇼핑에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홈&쇼핑 이용실적에 따라 쌀 10kg 또는 20kg을 사은품으로 별도 증정한다. G마켓, 인터파크에서도 할인 쿠폰 또는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프라자에서 행사모델 구매 시에는 최고 50만원, 결제금에 따라 최고 3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며, 다양한 무이자 할부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및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이벤트 페이지(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