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 E&M, 모바일 넷마블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CJ E&M, 모바일 넷마블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은 스마트폰을 통해서 쉽게 자사 게임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넷마블(m.netmarble.net)'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모바일 넷마블'은 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넷마블 게임 정보를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모바일 넷마블을 통해 사용자들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게임정보와 게시판 등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모바일 넷마블'에는 '카오스베인' 등 넷마블의 인기 스마트폰 게임 7종과 '리프트', '스페셜포스2', '클럽엠스타' 등 6종의 온라인게임 정보까지 총 13종의 게임이 포함돼 있다. 넷마블은 연내 모바일 넷마블의 게임 정보를 전체 게임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상현 넷마블 본부장은 "모바일 넷마블 애플리케이션도 곧 공개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넷마블이 대표 게임 포털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와 계속 소통하며 모바일 포털의 서비스 질과 효율성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