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두들, 일대일 맞춤 창업상담
자연산 통골뱅이 전문점 마당두들이 가맹점을 모집하면서 예비창업자에게 일대일 맞춤 창업 상담을 무료로 실시한다.
마당두들은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이 오랜 컨설팅 노하우와 2년간 테스트를 거쳐 완성한 프랜차이즈로 컨설팅과 홍보를 본사가 적극 지원한다. 수산물 대부분을 동해에서 직접 공수해오며 창업 전 철저한 교육을 통해 실전 창업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상담예약은 본사(02-354-7983)로 하면된다.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 사업설명회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 초록마을(www.choroki.com)이 이달 23일 오후 2시에 7호선 상봉역 인근에 위치한 본사에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연다. 이번 '초록마을' 사업설명회에서는 친환경 식품사업에 관한 시장전망과 아이템 경쟁력, 창업 노하우 등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정보가 제공된다. 초록마을은 전국 300여개의 매장에서 판매되는 총 2500여 종의 다양한 친환경 인증 상품을 통해 연 매출 1000억원 이상을 올리고 있다.
◇갈매기살전문점 '장비갈매기' 사업설명회
갈매기살전문점 '장비갈매기'(www.jangbi.co.kr)가 오는 이달 21일 오후 2시 마포역 인근 창업교육장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장비갈매기는 원터치 방식의 전자동 숯불점화시스템과 불판세척기 등으로 주방을 간소화해 점주들이 편하게 장사할 수 있는 구이전문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조리ㆍ물류ㆍ교육 등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 실제 창업사례가 소개된다.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다.
◇오븐구이치킨전문점 '굽자나치킨' 가맹점 모집
치킨전문점 '굽자나치킨'(www.goopjana.co.kr)이 가맹점을 모집한다. 이곳은 점심시간에 치킨과 궁합이 맞는 10여 가지의 점심 특화 메뉴를 선보여 최대 30%까지 추가 매출을 올리고 있는 치킨 브랜드다. 데드타임 특화메뉴군 보강으로 매출의 멀티화를 이룬 것이 강점이다.
김민진 기자 asiakm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