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수입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가 다음달 30일까지 약 두 달간 디럭스 유모차 줄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포토 이벤트는 줄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줄즈 구매 후 네이버 줄즈카페 '마이줄즈(http://cafe.naver.com/myjoolz)'에 가입해 포토이벤트 게시판에 컨셉 사진이 포함된 후기를 게재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컨셉 사진은 구매한 줄즈 유모차와 함께 유명인들의 파파라치 샷을 연출하거나 일상 사진, 공항이나 여행지 등의 특정 장소에서 촬영한 것이면 된다.
참여한 작품들 중 심사를 거쳐 총 8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1등 상품은 프라다 백(1명), 2등은 가디언프로2 카시트(2명), 3등은 페도라 팝체어 식탁의자(5명)이다. 결과 발표는 5월2일 예정이다.
한편, 쁘레베베는 3월말 줄즈의 자연친화적 모델인 '어스(earth)에디션-줄즈 어스데이(earth day)'를 런칭할 예정이다.
'줄즈 어스데이(earth day)'는 선인장, 코끼리, 원숭이, 앵무새, 거북이 등에서 차용한 색상을 시트, 핸들 등에 반영했다. 시중 유모차들이 자극적인 비비드 컬러 위주인 것에 비해 줄즈 어스데이는 안정적인 색감을 통해 야외 봄 나들이 등 어느 장소에서나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http://www.pr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