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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 주부 고객평가단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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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LG하우시스(대표 한명호)는 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주부로 구성된 고객평가단 지엔느(z:enne) 6기 발대식을 열었다.


최근 선발된 21명의 주부는 서울시의 온실가스 감소 캠페인인 에코마일리지에 전원이 가입해 건물 에너지 절약에 앞장서며, 친환경 신제품 개발, 인테리어 아이디어 컨테스트, 미스터리쇼퍼 등에 참가할 계획이다.

또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녹색 주거문화를 정착시키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2007년부터 6년째 LG하우시스가 운영하고 있는 지엔느는 올해까지 총 140여명이 활동했으며, 지엔느 벽지를 출시하는 등 고객관점에서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기도 했다.

한명호 대표는 "LG하우시스는 국내 최고 주부 프로슈머그룹으로 성장한 지엔느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고, 친환경?에너지절감형 건자재 개발에 앞장서 친환경 공간에 대한 고객 기대치에 한발 앞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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