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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 시민불편살피미 현장 민원 처리과정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8초

용산구, 공개 홈페이지 주소를 통해서 '120 다산콜 민원중 현장 민원' 공개 실시

120 시민불편살피미 현장 민원 처리과정 공개 본인 민원 확인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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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용산구(구청장 성장현)는 2월1일 이후 접수된 120 다산콜 민원 중 현장민원에 대한 처리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개함에 따라 자신의 민원 처리 결과를 알고 싶은 구민들의 이용을 당부했다.

이번 다산콜 민원 처리 결과 홈페이지 공개는 120시민불편살피미 신고를 하면 자동으로 발송된 SMS 접수번호를 활용, 120홈페이지에서 민원 처리상태와 처리결과(처리내용, 처리전·후사진)를 확인하는 제도다.


민원 접수시 안내된 본인의 접수번호, 접수일자, 신고 전화 번호를 ttps://dasan.seoul.go.kr/direct/main.jsp에 전부 입력하면 본인 민원에 대한 처리 현황을 조회할 수 있다.

용산구 감사담당관(☎2199-6284)




박종일 기자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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