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국토요타가 페이스북을 통해 인터렉티브(Interactive)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인터렉티브 마케팅은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를 퀴즈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친근하게 배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오는 3월 16일까지 진행되는 ‘프리우스 골든벨’ 이벤트는 토요타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toyotakorea)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골든벨에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총 30개의 퀴즈를 풀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캐논데일 자전거를 비롯하여 총 71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1일 토요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oyotakorea)에 발표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