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드리화장품 임직원, 기업회생 '강한의지' 피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나드리화장품 임직원, 기업회생 '강한의지' 피력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나드리화장품(www.thenadree.com)의 임직원들이 기업 회생의 강한의지를 피력했다.

나드리화장품은 최근 계속되는 매출 감소 및 자금난에 따라 지난 22일 기업 회생절차를 신청했다고 24일 밝혔다.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한 나드리 화장품은 3월 중 서울중앙지방법원의 기업실사 후 회생절차 승인 여부가 결정된다.

지난 1978년 설립된 나드리화장품은 국내 중견 화장품기업으로 계속되는 실적부진에 따른 자금유동 및 기업 활동의 어려움으로 인해 법정관리를 신청하게 됐다.


얼마 전 회생절차 개시 및 포괄적 금지 명령 신청서를 제출했다. 이에 나드리화장품의 채무상환이 당분간 유예됐다.


나드리화장품 관계자는 "기업회생은 위기경영의 일부이며, 기업의 위기는 필연, 어떻게 회생의 기회를 마련하느냐가 훨씬 중요하다"면서 "나드리화장품 임직원들의 회생 의지가 강한 만큼, 빠른 정상화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기업 회생 절차는 존속가치가 있다고 판단할 경우 회생절차를 승인하는 것으로 나드리화장품은 정상화 단계에 접어들기 전 까지 법원 관리 아래 운영된다.


나드리 화장품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및 기존 화장품 유통 및 영업활동은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기존의 영업이나 서비스는 보다 나은 고객응대로 일치단결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