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박2일 무편집본 공개 "무한감동..언제 다시 느낄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1박2일 무편집본 공개 "무한감동..언제 다시 느낄까" 1박2일 무편집본 공개(출처 : 유튜브)
AD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1박2일 무편집본 영상이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이 영상은 19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멤버들이 찾았던 극장에서 상영됐던 것이다.

(☞클릭! 1박2일 무편집 동영상 보기)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극장안에서 한명이라도 정체를 들키는 순간 미션 실패'라는 임무를 띠고 전라북도 정읍의 한 극장을 찾았다. 그러나 실은 이 미션은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를 벌이기 위한 장치였다.

영화 상영 도중 갑자기 화면이 끊기고 자막이 뜨며 '1박2일' 제작진이 준비한 영상이 시작된다. 자막에는 "화면이 갑자기 꺼져서 놀라셨죠? 갑자기 옆자리 여성이 말을 시켜서 놀라셨죠? 뒷자리 남자가 계속 어깨를 치던가요? 내 자리가 맞는데 어떤 커플이 와서 자꾸 자기 자리라고 우기죠?"라며 이번 극장 미션이 조작된 것임을 고백한다.


이어 "걸핏하면 새벽 4시 스탠바이. 내 지갑으로 아침먹고 더럽게 퀴즈 못맞히는 동료가 짜증나시죠? 하지만 이 모든 것들도 지나면 추억이 됩니다"라며 프로그램의 무편집 영상이 소개된다.


멤버들은 영상을 보며 감회에 젖은듯 눈시울을 훔쳤다. 연출자인 나영석 PD도 영상이 끝나고 멤버들을 소개하려고 마이크를 잡았다가 솟구치는 눈물에 진행을 잠시 멈춰야 했다.





박충훈 기자 parkjov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