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테라스 카페를 통해 둘 만의 오붓한 밸런타인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아모르(Terrace Amour)’ 커플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전면 창을 통해 제주 바다를 조망하며 낭만 가득한 식사를 즐길 수 잇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 테라스 카페는 밸런타인 특선 메뉴인 ‘테라스 아모르’ 커플 세트를 다음달 15일까지 판매한다.
테라스 아모르 메뉴는 훈제 연어 샐러드, 꽃등심 스테이크, 휘핑크림과 신선한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로 구성됐다. 특히 식사 중 즐길 수 있는 레드 와인 2잔과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홈메이드 초콜릿 4개입 델리 초콜릿 1박스가 함께 구성돼있어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3만원.
가볍게 디저트만 즐기고 싶다면 아모르 디저트 메뉴를 선택해보자. 하우스 와인 2잔과 함께 신선한 딸기와 초콜릿 및 치즈로 구성됐으며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제작한 하얏트 드래곤 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가격은 4만원.
개성있는 객실에서 머물고 싶다면, 특별한 이벤트를 객실에서 진행하길 원한다면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객실 데코레이션 프로그램인 '인룸 로맨스 세팅'을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델리카트슨의 케이크와 꽃다발 그리고 와인과 메시지카드가 준비되는 프로포즈 세팅 가격은 9만원부터다. 풍선장식과 베드 플라워 데코레이션이 포함된 로맨스 세팅은 35만원. 별도의 현수막 제작을 원한다면 일주일 전에 예약해야 한다. 문의 064-733-1234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