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 C&C, 저소득가정 청소년 행복장학금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성남지역 53명에게 6500만원

SK C&C, 저소득가정 청소년 행복장학금 전달 SK C&C는 12일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에 위치한 SK u-타워(본사) 27층 비전룸(Vision Room)에서 성남지역 저소득가정 청소년 53명에게 장학금 6500만원을 수여하는 ‘행복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사진은 장의동 SK C&C SKMS본부장(사진 오른쪽)과 김광수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사진 왼쪽)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SK C&C(대표 정철길)는 12일 성남지역 저소득가정 청소년 53명에게 장학금 6500만원을 수여하는 '행복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은 지난 한 해 동안 SK C&C 사내에서 진행된 온라인 성금모금 캠페인에 참여한 구성원 550명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조성된 것이어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 날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은 총 53명(중학생 15명, 고등학생 22명, 대학생 16명)으로 성남지역 내 35개 사회복지기관에서 추천 받은 71명의 학생들 중 학업성적, 장래성, 가정형편 등의 서류심사 및 심의위원회의 공정한 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장의동 SK C&C SKMS본부장(상무)은 "오늘 전달된 행복장학금이 내일의 희망인 청소년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작은 밀알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큰 행복을 나누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성남시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행복장학금을 수여해 왔다. 지금까지 390명의 학생들에게 총 4억6000여만원의 행복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소외계층 청소년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