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SK브로드밴드는 9일 지난해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LG 유플러스와의 요금제 경쟁 가능성에 관해 "요금 할인이나 경품을 통한 경쟁이 아닌 상품 경쟁력으로 경쟁 할 것"이라며 "마케팅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심나영 기자 s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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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나영기자
입력2012.02.09 17:00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SK브로드밴드는 9일 지난해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LG 유플러스와의 요금제 경쟁 가능성에 관해 "요금 할인이나 경품을 통한 경쟁이 아닌 상품 경쟁력으로 경쟁 할 것"이라며 "마케팅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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