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수퍼, 농가 직거래 통한 1등급 한우 40% 할인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수퍼마켓이 한우 초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GS수퍼마켓은 이달 3일부터 5일까지 전국 모든 매장에서 1등급 한우 40% 이상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해 7900원(100g)에 판매하던 1등급 한우 등심을 42% 할인 된 4580원에, 4580원(100g)이던 한우 불고기ㆍ국거리를 43% 할인 된 2580원에 판매한다.

GS수퍼마켓이 이 같은 초특가 행사를 실시하는 것은 한우 농가에는 도움을 주고 고객에게는 질 좋은 1등급 한우를 싼 가격에 제공하기 위함이다.

GS수퍼마켓은 한우 농가와의 직거래를 통해 한우 경매 시 발생하는 소 운임료, 산지 수집상 수수료, 경매 수수료 등을 없애고 안정적인 판매처를 제공함으로써 한우 농가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또한 질 좋은 한우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공급해 고객들의 한우에 대한 관심을 높여 한우 소비를 촉진해 농가에 도움이 되겠다는 계획이다.

최주혁 GS수퍼마켓 축산MD는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을 없애고 자체 마진을 최소화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4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직거래를 강화해 나감으로써 한우농가에 도움을 주고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우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