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DROPTOP) TV-CF 선봬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전지현이 이번엔 커피를 들고 나왔다. '전지현 커피'로 유명한 카페 드롭탑이 전지현을 내세운 TV-CF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지현은 이번 CF에서 “똑같이 맛없는 커피, 똑같이 멋없는 공간. 넌 아무렇지 않니?”라는 도발적인 멘트를 던진다. 'Different, DROPTOP'라는 콘셉트로 ‘최상의 커피를 최고의 공간에서 즐긴다’는 카페 드롭탑의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것.
또 블랙과 와인 색상의 의상만을 이용한 가운데, 물오른 연기력만으로 기존의 커피와 남 다른 커피(Different Coffee)를 즐기는 이미지를 표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롭탑은 이를 기념해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droptopkr)에서 '너의 D(Different)를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인 페이지에 있는 ‘좋아요’ 버튼을 클릭 후 드롭탑에 남과 다른 자신의 개성을 소개하는 멘트를 남기면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드롭탑 TV-CF 감상평을 남기고 이를 자신의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를 통해 공유하는 스크랩 이벤트도 준비됐다.
각 이벤트는 중복응모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각 이벤트당 50명씩)에게 카페 드롭탑 무료 음료이용권 2매와 전지현의 사인이 담긴 특별한 머그컵을 세트를 증정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친환경 원두를 바탕으로 완성되는 최상의 에스프레소와 전문 R&D팀이 개발한 베이커리를 최고의 장소에서 즐긴다는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CF 및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하는 것과 동시에, 전국 가맹점 확대로 고객 접점을 더욱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