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볼보자동차코리아,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www.volvocars.co.kr)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내달 26일까지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해치백 C30차량, 볼보 대표 모델 1박 2일 시승권, 할리스커피 세트메뉴 쿠폰 등 데이트를 위한 깜짝 상품들로 풍성하게 구성돼있다.

이벤트 참여는 볼보자동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olvocarkorea)에 접속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팬이 된 후 어플리케이션에 따라서 순차적으로 진행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볼보 프리미엄 해치백 C30 1대도 제공한다. 이밖에 다이내믹 스포츠세단 S60 1박 2일 시승권(2등/3명), C30 1박 2일 시승권(3등/5명)과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볼보 S60 세트메뉴 쿠폰 (4등/100명), 할리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5등/3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볼보자동차 및 할리스커피 페이스북을 통해 내달 29일에 발표된다.

더불언 볼보 브랜드 스토어로 운영되는 할리스커피 청계1가점에서는 볼보자동차 주요 모델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갤러리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할리스커피 청계 1가점을 비롯 종로점, 신촌점, 포스코사거리점 및 가로수길점을 방문해 볼보 S60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 초콜릿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볼보 S60은 스포티한 스타일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이다. 볼보 S60에 탑재된 ‘보행자 추돌방지 시스템’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볼보자동차만의 안전 시스템으로 세계의 권위 있는 기관들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김철호 대표는 “볼보자동차의 젊은 고객들과 더욱 친밀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하고 다이내믹한 볼보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