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희망 2012 나눔캠페인’에 3억원 기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모레퍼시픽, ‘희망 2012 나눔캠페인’에 3억원 기탁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모레퍼시픽이 19일 오후 2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실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는 ‘희망 2012 나눔캠페인’에 3억원을 기탁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번 기부는 여성 지원 프로그램에 지정기탁하는 방식으로, 여성 가장들의 자립을 돕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2002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처음 인연을 맺은 것을 시작으로 11년째 꾸준히 기부를 진행해 왔으며, 2006년 12월 연말 캠페인 참여를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나눔을 위한 파트너십을 본격화했다.


2007년 12월 ‘희망 2008 나눔 캠페인’에 기부한 금액은 이듬해인 2008년 저소득 여성 가장의 자립지원 및 자녀보육비 지원, 문화활동비 등을 지원하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 수행에 사용된 바 있다.


이우동 아모레퍼시픽 이우동 홍보담당상무는 "아모레퍼시픽은 여성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하고 당당한 삶을 위해 앞장서고자 한다"면서 "소외된 여성들이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서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며, 이러한 우리의 작은 실천이 소외받는 여성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으로도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