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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글꼴 '아리따 3.0'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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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글꼴 '아리따 3.0'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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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모레퍼시픽은 16일 회사의 이미지를 담은 글꼴인 ‘아리따 3.0’을 발표하고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

아리따 3.0은 아모레퍼시픽이 기존에 개발·배포 중이던 한글 글꼴을 더욱 세련되게 다듬었으며, 영문 글꼴을 새롭게 포함시켰다.


아모레퍼시픽은 아리따 3.0 프로젝트를 위해 기존 한글 글꼴을 개발한 홍익대학교 안상수 시각디자인과 교수에게 아트디렉션을 맡긴 것과 더불어 네덜란드의 대표적 디자인 그룹인 스튜디오 둠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역임한 미셸 드 보어(Michel de Boer)에게 디자인을 의뢰했다.


‘아리따’라는 이름은 시경(詩經)의 ‘아리따운 아가씨 요조숙녀(窈窕淑女)’에서 따온 사랑스럽고 아리따운 여성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리따 글꼴은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 내 기업소개 페이지(www.amorepacific.com)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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