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서대문구 여성발전기금 지원 사업 공모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가 여성의 권익과 복지 증진 등 여성친화도시 구축을 위해 서대문구 여성발전기금 지원 사업을 공모한다.
여성발전기금은 여성단체의 육성과 서대문구 여성정책 발전을 돕기 위해 추진되며 오는 27일까지 접수 받는다.
2012년 여성발전기금 지원 사업은 ▲여성친화도시 조성 관련 사업 ▲여성안전 관련 사업 ▲여성지역 활동가 양성사업 ▲여성 일자리 양립지원을 위한 토요 돌봄 프로그램의 4개 지정공모사업이다.
또 ▲서대문구 여성의 권익과 복지 증진 사업 ▲여성이 행복한 도시프로젝트 관련 사업 ▲기타 여성발전에 기여하는 사업 등 자유공모사업으로 나눠 공모한다.
공모신청은 여성사회참여 활성화 사업을 수행하는 서대문구 소재 법인 과 단체로 구청장이 인정하는 여성발전사업 수행 여성 관련 기관이면 할 수 있다.
단순 홍보성 사업이나 구체성이 결여된 사업, 참여대상이 불분명한 사업의 경우는 신청할 수 없다.
신청 사업의 수는 한 단체에 1개 사업에 한하며 최고 1천 만 원 범위 내에서 지원한다.
공모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 및 법인은 오는 27일까지 신청서 등 일정서류를 작성해 e-mail(deresa99@sdm.go.kr) 또는 보육가족과 방문과 우편접수하면 된다.
지원 여부와 지원 금액은 서대문구 여성위원회에서 사업목적과 사업수행 능력, 자기자금 부담 능력 등 다양한 항목 검토 후 결정해 오는 2월 중 서대문구 홈페이지(www.sdm.go.kr)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한다.
서대문구 홈페이지 알림참여마당 '2012 서대문구여성발전기금 지원 사업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보육가족과☎330-1290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