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격'에서도 나온 살 쉽게 빼주는 보조기구는

시계아이콘01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남격'에서도 나온 살 쉽게 빼주는 보조기구는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새해를 맞이 하면서 사람들은 들뜬 마음으로 새로운 계획들을 다짐한다. 매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새해 다짐의 1위는 다이어트.

올해에는 꼭 성공하고 싶은데 이를 도와줄 기막힌 제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남자의 자격에서도 시도..'슬렌더톤' 과 함께=특정 부위의 지방을 빼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유산소 운동과 함께 꾸준한 근력운동을 해야한다. 단순히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닌 허리둘레, 팔뚝둘레, 허벅지 둘레 등 사이즈를 감소를 목표로 정해야 한다.

특히 식스팩을 만들기 위해서는 헬스장이나 집에서 운동을 해야한다. 여기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근력운동을 하게 해주는 운동보조기구가 있다.


최근 몸짱으로 돌아온 정종철이 사용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유명해진 슬렌더톤(www.slendertonesystem.co.kr)은 복부에 착용만 하고 있으면 자체 내에서 생성되는 저주파가 근육을 자극해 근력운동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준다.


미국 FDA와 식약청에서 기능과 안전성을 허가 받았으며 국내 비만전문의 4,700여명으로 구성된 대한비만체형학회에서도 임상실험을 통해 근육운동효과를 인정받았다. 가볍고 소음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쓸 수 있다.


◆굵은 하체 새해엔 '헬로키티 미니 스텝퍼' =이화에스엠피의 '헬로키티 미니 스텝퍼'는 계단 오르내리기 운동을 원리로 구성된 '키티 스텝퍼'는 10분 운동만으로도 땀이 뻘뻘 난다.


이화에스엠피에 따르면 10분 운동만으로도 1시간 이상의 등산효과를 가져다 준다. TV보면서 한 번씩 운동했을 뿐인데, 엉덩이와 허벅지 부분이 쫙 당기는 느낌이 난다.


하체관리에 도움이 클 듯. 의자에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이나 학생 등 운동을 시간이 없어서 못하고 있는 이에게 유용하다.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 또한 감각적이다.


◆전체적으로 매끄러운 몸매를 '다이어트 글로브'=뷰티풀닷컴(http://thebeautyfull.com)에서 나온 '다이어트 글로브'는 문지르기만 하면 바디라인에 주름을 잡아주어 매끄럽고 윤기있게 만들어준다.


또 한 각질제거와 셀롤라이트 바디트리트먼트를 한번에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식약청 고시 완료 제품이며, KFDA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했으며 프랑스 원료인 바디핏과 히팅성분 등 화장품 임상기관인 더마프로에서셀룰라이트 관리에 대한 실제 피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신뢰성을 높혔다.


◆극세사 팔 만들어주는 운동보조기구=요즘에는 겨울 옷들도 목과 어깨, 쇄골을 훤히 드러내는 옷들이 많아 축처진 팔뚝살은 그야말로 큰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슬렌더톤(www.slendertonesystem.co.kr) ARMS는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팔만을 위한 근육운동보조기구이다. 벨트형식의 제품을 양팔에 두른 후 컨트롤러로 시간과 강도를 조절하는 간단한 작동법만으로 근육의 수축과 이완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처지고 늘어진 팔에 탄력을 줄 슬렌더톤은 가볍고 소음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또한 슬렌더톤으로 복부나 하체관리까지 가능하다.

'남격'에서도 나온 살 쉽게 빼주는 보조기구는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