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CJ푸드빌이 오는 12일부터 약 한달 간 CJ CGV 3개점(가로수점·강남점·청담씨네시티타운점)으로 구성된 CJ타운에서 영화 '마이웨이'와 연계한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하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CJ CGV 3개점에 입점한 13개 CJ푸드빌 매장에서 이용 실적에 따라 스탬프를 획득하고,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해당하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브랜드별로 할인 후 최종 결제금액이 8000원 이상일 경우 스탬프 1개, 1만5000원 이상 스탬프 2개, 2만원 이상 스탬프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단 CGV에는 마이웨이 관람 시 관람권 1장당 스탬프 1개, 타 영화관람권은 2장당 스탬프 1개 등 매장별 최대 스탬프 3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또한 타운별로 최소 2개 브랜드를 방문해야 하며 한 매장에서 최대 스탬프 3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각 타운별로 스탬프 5개를 확보해 미션수행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메뉴 50%할인 혹은 1개 구매 시 1개 추가 무료 제공 쿠폰이 들어 있는 ‘CJ타운 쿠폰북’을 제공하고, 2개 타운 완료 시 뚜레쥬르 니트토끼, 투썸 핸드드립 커피세트, CGV무릎담요, 외식 브랜드별 식사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들어 있는 ‘CJ원박스(ONE BOX)’를 각 타운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3개 타운을 모두 완료한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는 ‘CJ ONE 포인트 5만점’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한국영화의 대작과 함께 문화, 음식, 공간, 놀이 요소를 가미해 미션수행을 기반으로 한 버라이어티 액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