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4시 은평홀에서 박원순 시장 등 1000여명 참석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임진년 새해를 맞아 은평구의 힘찬 정진을 다짐하는 2012년 신년인사회를 13일 오후 4시 은평홀에서 개최한다.
AD
이번 신년인사회는 각계 대표,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원, 각급 기관장,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을 비롯 특히 박원순 서울시장이 자리를 함께해 희망 서울과 은평에 대한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는 은평구 연고 예술단체인 서울그라티아오케스트라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축하떡 자르기, 은평구립합창단의 축가, 주민과 환담 순으로 올 한 해 축복을 기원하는 행사가 될 예정이다.
구는 올해의 중점 추진 사업으로 일자리 창출?재래시장 활성화?우리 동네 복지두레 등 복지구정, 주민참여 축제 추진?친환경 무상급식 실시 등 문화가 어우러지는 교육도시 은평, 수색역세권 개발?은평뉴타운 중심상업시설 착공과 한옥마을조성 등 서북권 발전의 교두보 개발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김우영 은평구청장은 ‘이번 신년 인사회를 통해 모두의 지혜와 역량을 하나로 모아 진정으로 구민을 섬기고 사람이 희망인 구정 실현을 위해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