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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 ‘상생 도우미’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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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 ‘상생 도우미’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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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사진)가 상생을 위한 도우미로 직접 나섰다.


CJ제일제당은 8일 김 대표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들과 지역 중소업체 대표들이 동반성장 브랜드 ‘즐거운 동행’ 출시를 기념해 서울역 롯데마트에서 시식 및 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최초 동반성장 브랜드의 의미를 재차 강조하기 위해 대기업과 중소업체 대표들이 직접 현장 판매까지 나선 것이다.


이번 행사는 동반성장 관련 다양한 정책들이 제시되고 있는 가운데, 실질적인 ‘동반성장’의 첫 성과물을 기념하고 ‘동반성장’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준비됐다.

단순한 브랜드 런칭, 매출 증대를 위한 단편적인 행사가 아닌, ‘즐거운 동행’이 대기업과 중소업체의 ‘동반성장’의 결실이라는 부분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날 현장에는 김 대표를 비롯해 김태준 식품사업부문 부사장, 김종현 경영지원 부사장, 정태영 영업총괄 부사장, 유경모 상생경영팀 상무 등 총 7명의 경영진들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현장 판촉활동에 참여한다.


또 ‘즐거운 동행’이 적용되는 ‘여수 돌산갓(김치)’ 김성원 대표, ‘안동 제비원(장류)’ 최명희 대표도 행사에 동참했다.


이들은 두부, 김치, 장류 등 ‘즐거운 동행’ 제품들을 활용한 시식음식을 제공하고, 제품에 대한 소개를 진행했으며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에코백(Eco Bag), 냄비받침 등 경품을 제공했다.


김 대표는 이날 “동반성장을 위해 중소업체 브랜드가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CJ제일제당은 이번에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인 동반성장 제품들이 국가대표급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중순에 출시한 ‘즐거운 동행’은 CJ제일제당과 상생협약을 체결한 지역 중소업체 브랜드들이 공동으로 출시하는 모든 제품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최초의 ‘동반성장 전용 브랜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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