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현무 재수 이유, "오락실에 완전 빠져 있었다" 고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전현무 재수 이유, "세이브 축구에 빠져 그만.." 고백

전현무 재수 이유, "오락실에 완전 빠져 있었다" 고백 ▲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방송화면 캡쳐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KBS 전현무 아나운서가 과거 재수를 하게 된 이유를 밝혀 화제다.

전현무 아나운서는 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 출연, 침울했던 고등학교 졸업 당시를 회상하며 추억이 담긴 요리를 찾아 나섰다.


이날 전현무 아나운서는 "대학교 불합격 통지를 받고 억지로 졸업식에 참석했다"라며 "부반장의 추가합격 소식을 들으면서 어머니와 함께 식사를 하러갔다"고 침울했던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전현무 재수 이유, "오락실에 완전 빠져 있었다" 고백 ▲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방송화면 캡쳐


또한 전현무 아나운서는 재수를 하게 된 이유로 오락실을 꼽으며 "일탈을 하면 보통 음주, 당구겠지만 전 오락실에 빠졌다"며 "세이브 축구라는 게 있었는데 완전 빠져 있었다"고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전현무 아나운서는 "재수학원에서 공부하던 시절이 내 인생의 암흑기였다"며 그 시절 힘이 됐던 음식으로 뼈다귀 해장국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장인서 기자 en130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