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농림수산식품부는 농식품 수출 홍보대사인 5인조 여성 그룹 원더걸스와 함께 5일부터 대대적인 농식품 홍보활동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원더걸스는 농식품 해외홍보를 위해 케이팝(K-POP) 특유의 경쾌하고 반복적인 리듬에 '스마트 초이스! 글로벌 케이푸드'(Smart Choice! Global K-food)를 모토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와 일본, 중국, 싱가폴, 베트남, 태국의 유명 포털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농식품부는 원더걸스 뮤직비디오 발표와 함께 인천국제공항에서 원더걸스의 멤버별 지정품목인 파프리카, 딸기, 사과, 장미, 유자 등 5개품목을 외국인에게 홍보하는 원더걸스 화보광고를 6개월간 집중적으로 펼쳐 우리 농식품의 해외 인지도를 한층 높일 방침이다.
고형광 기자 kohk01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