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라톤 호텔, 뽀로로 세상 열렸네

시계아이콘01분 12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콘셉트룸·특별작 상영…연말 가족고객 유치 나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국내에 있는 쉐라톤 체인 호텔들이 '뽀통령(뽀로로 대통령)' 모시기에 나섰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ㆍ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ㆍ쉐라톤 인천 호텔이 뽀로로 관련 패키지를 잇달아 선보인 것. 연말연시를 맞아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적극 유치하겠다는 의미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은 이날부터 '뽀로로와 놀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쉐라톤 디큐브시티호텔에 묵는 가족 단위 투숙객의 80%가 디큐브시티 백화점에 있는 '뽀로로 파크'를 방문한다는 것에 착안해 만들어졌다. 뽀로로 파크는 뽀로로와 친구들이 사는 마을을 그대로 복원해 놓아 디큐브시티 백화점 내 핫 플레이스가 된 곳. 호텔 측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는 고객 요청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놀이와 숙박을 해결할 수 있는 뽀로로 패키지 상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 호텔 관계자는 "뽀로로 파크를 방문하기 위해 멀리 지방에서 오는 분들도 많다"며 "이에 숙박까지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가 필요해 계획됐다"고 말했다.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뽀로로 파크 입장 티켓 성인2매ㆍ어린이 1매로 구성됐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체육관과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도 22만원부터 시작돼 저렴한 편이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뽀로로와 함께하는 2011 크리스마스 가족이벤트'를 선보인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날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점심식사와 뽀로로 영상 관람권ㆍ포토존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상영작인 '뽀로로와 친구들-크리스마스 특별판'은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크피스마스 에피소드만을 모은 것으로 워커힐에서만 선을 보이는 작품이다.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는 '뽀로로 콘셉트룸'을 공개할 예정이다. 호텔 객실을 마치 뽀로로가 사는 집을 그대로 가져온 듯이 꾸미고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들의 캐릭터를 활용해 동심(童心)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인천에도 뽀로로가 떴다. 쉐라톤 인천 호텔은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뽀로로의 신기한 놀이터' 입장권 3매를 포함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뽀로로의 신기한 놀이터 체험전은 100여명이 동시 수용 가능한 에어바운스랜드ㆍ샌드아트ㆍ뽀로로 숲 속 놀이터 등으로 구성됐다. 3살 미만의 영유아를 위해 영아존이 따로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숙박과 입장권 등이 포함된 패키지 가격은 17만5000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관계자는 "최근 케이크ㆍ장난감ㆍ문구 등 뽀로로 캐릭터가 진출하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라며 "호텔도 이같은 추세에 맞춰 뽀로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아직 제대로 홍보하지도 않았는데도 꾸준히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뽀로로는 따로 홍보하지 않아도 항상 붐빈다"고 덧붙였다.

쉐라톤 호텔, 뽀로로 세상 열렸네 ▲신도림 디큐브시티 백화점 내 '뽀로로 파크' 내부전경
AD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