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르노리카,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출시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페르노리카,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출시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는 최근 출시한 발렌타인 시그니처 디스틸러리(증류소) 시리즈의 두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Highlands) 지역에 위치한 이국적이고 드넓은 스카파 지역의 특성이 반영돼 발렌타인 본연의 우아하고 균형 잡힌 부드러움에 풍부한 과일 맛과 바닐라 향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올해 말까지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구매한 제품의 리플렛에 표시된 일련번호를 QR코드를 통해 새롭게 오픈된 모바일 사이트(m.discoverB17scapa.com)에 입력하거나 웹사이트(www.discoverB17scapa.com)로 응모하면 발렌타인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발렌타인 17 스카파 브랜드 컨셉 룸' 참여 또는 '테이스팅 키트(테이스팅 글라스 및 테이스팅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발렌타인 17 스카파 브랜드 컨셉룸'은 남산 스테이트 타워(The State Tower)의 최상층에 위치한 VVIP를 위한 비즈니스 및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클럽 '더 스테이트 룸(the State Room)'에서 선보인다. 스코틀랜드의 스카파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캘리그래퍼 등 아티스트 3인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꾸민 스페셜한 공간에서 신제품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의 예술적 블렌딩을 경험 할 수 있는 테이스팅 프로그램, 최고급 디너 제공 등 소비자들이 그 동안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은 한정수량으로 생산돼 소장가치를 더해주며, 가격은 15만원(700ml/ 백화점 기준)으로 주요 전국 발렌타인 판매처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