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산구 자원봉사축제 대성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초청가수 공연, 밸리댄스, 스포츠댄스 등 다채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용산구(구청장 성장현)는 18일 오후 2시30분부터 용산아트홀 소극장 가람에서 ‘즐겁고 기쁜 자원봉사’라는 주제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하는 자원봉사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용산구청장과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300여명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식전 행사로는 준하(가수), 장영자(용산구 실버가요제 금상수상자)의 노래와 황인성악단 경음악 연주가 열려 축제의 흥을 돋우었다.

오후 3시부터는 그동안 주요 업무 추진 사항과 활동 내용이 담긴 영상물 상영과 경과보고, 우수 자원봉사자와 단체에 대한 시상도 있었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곳곳에서 소중한 사랑을 실천해주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야말로 진정 복지 용산 초석”이라며 “여러분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하였다.

용산구 자원봉사축제 대성황 자원봉사 축제
AD

오후 3시30분부터는 2부 행사로 축하 공연이 펼쳐졌다. 탤런트 사미자, 노래강사 홍기창, 가수 김상배 노래, 한남동 밸리댄스팀 밸리댄스, 남기용, 허은지팀 스포츠댄스 등 아름다운 공연이 무대를 수놓았다.


아울러 소극장 입구에서는 그동안의 활동이 담긴 자원봉사사진들이 전시됐다. 총 60여점 사진을 통해 자원봉사 현장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와 이웃을 위해 자원봉사에 힘써주신 자원봉사자들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서 이루어졌다.

또 이번 축제를 계기로 지속적인 자원 봉사 실천 의지와 자원봉사의 대내외적 확산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용산구 주민생활지원과(☎2199-7080)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