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HTC "스마트폰 상담, 홈피에서 채팅으로 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HTC "스마트폰 상담, 홈피에서 채팅으로 하세요"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HTC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HTC 코리아 홈페이지(www.htc.com/kr)에서 '채팅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고객들은 채팅 고객만족(CS) 전담팀과 1대1 채팅을 통해 제품 문의나 고객 센터 직원과 상담을 할 수 있다.


HTC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고객 지원' 메뉴를 통해 접속하면 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1월1일과 설날 연휴 3일을 제외하고는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이철환 HTC 코리아 사장은 "이번 1대1 채팅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후서비스(AS) 정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HTC 코리아는 이밖에도 콜센터(1588-3220), AS센터를 이용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SK텔레콤 대리점 및 지점, KT 프라자 및 대리점을 통한 배송 AS 및 픽업 서비스도 함꼐 운영한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