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슬레 퓨리나, '해피캣세트' 한정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네슬레 퓨리나, '해피캣세트' 한정 판매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반려동물 식품 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는 고양이를 기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서 특별하게 기획 제작된 '해피캣세트'를 오는 내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네슬레 퓨리나 마케팅 담당자는 "이미 고양이와 함께 사는 사람들 중에도 충분한 준비 없이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 사람과 고양이가 서로 곤란을 겪기도 한다"며 "고양이를 기르는 초보자부터 현재 키우고 있는 사람들 모두가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특별히 '해피캣세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해피캣세트' 제품 구성은 건식 푸드인 고양이를 위한 자연의 영양식 '프리스키(Friskies)-연어와참치맛'(1.5kg), 고양이 전용 수퍼 프리미엄 습식 푸드 '팬시피스트(Fancy feast)' 연어/ 흰살생선과 참치/ 치킨앤튜나 플레이크 3종(각 85g) 및 펫푸드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제안하는 고양이를 기르는 사람들을 위한 '캣 가이드 북'이 포함돼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캣 가이드 북'에는 고양이를 가족으로 맞아들이기 위한 준비과정에서부터, 올바르게 식사하기, 나쁜 습관 예방과 훈련방법 등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있어 필요할 때 마다 꺼내 보기 좋다.

네슬레 퓨리나의 '해피캣세트'의 예상 소비자가격대는 1만6000원선이다. (소비자 상담실 080-239-0320)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