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만의 종로여행기’ 사진전 보러 오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서울가볼만한 곳 인왕산 청정 산책로’, ‘라돌과 함께하는 경복궁에 빠지다’ 등 15개 작품...24~30일 지하철5호선 광화문역사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종로구(구청장 김영종)는 ‘나만의 종로여행기’ 작품 전시회를 24일에서 30일까지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사에서 개최한다.


이번에 전시되는 작품은 지난 9월 온라인 상에서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제2회 종로관광 체험기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들로 자신이 종로에서 경험했던 즐거운 여행기를 구성한 작품들이다.

공모전 대상은 박금화 씨 ‘서울 가 볼 만한 곳 인왕산 청정 산책로’가 받았다.

'나만의 종로여행기’ 사진전 보러 오세요 청계천 광교 갤러리
AD


금상은 ‘라돌과 함께하는 경복궁에 빠지다’와 손장혁 씨의 ‘추억의 거리’가 선정됐다.


이번 전시회는 일반 사진전과 달리 개인들이 직접 여행하면서 느낀 추억 이야기를 담은 전시회인 만큼 종로만이 가지고 있는 아기자기한 매력들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조혜정 관광산업과장은 “하루 평균 6만 여 명이 찾는 광화문역사에서 이번 전시회를 개최하는 만큼 종로의 매력있는 관광지를 홍보하는데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