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내비 고객 초청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는 올레내비 고객들을 초청, 개그맨 노홍철, 이수근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1박 2일 캠핑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내비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올레닷컴(www.olleh.com) 홈페이지의 올레내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레내비 1박2일 캠핑에 참가해야 하는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올레내비 앱에서도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내달 7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9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캠핑 참가자로 선발이 된 고객은 내달 12일부터 13일까지 노홍철 팀, 이수근 팀으로 나뉘어 미션 수행 대결, 복불복 게임, 레크레이션 등에 직접 참여한다. 또한 출발지인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캠핑 행사장까지 이동하는 동안 올레내비를 활용해 '실시간 교통정보' 퀴즈 등 여러 가지 대결 미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캠핑 장소는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공개된다.
응모 고객 중 캠핑 참여에 선정되지 않은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캠핑카 이용권,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던킨도너츠 기프티쇼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안태효 KT 스마트에코본부 본부장은 "올 1월 선보인 후 고객 제안 수렴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해온 올레내비는 누적 다운로드 수가 350만을 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이달 중 전방상향시연기(HUD) 기능을 추가하는 등 올레내비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예정이다. HUD는 거치대 없이 운전석 전면판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놓았을 때 차량 전면 유리에 스마트폰 화면이 마치 프로젝터처럼 비춰 길안내를 해주는 기능으로 야간에 유용하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