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패션 뉴스】미소니 감각을 입은 프리미엄 유모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콜라보레이션으로 업그레이드 한 프리미엄 유모차

[아시아경제 채정선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Bugaboo), 이탈리아 명품 패션 미소니(Missoni)를 입다


【패션 뉴스】미소니 감각을 입은 프리미엄 유모차
AD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미소니와 콜레보레이션한 ‘부가부+미소니’ 스페셜 컬렉션을 출시했다. 두 유명 브랜드의 합작으로 태어난 ‘부가부+미소니’ 스페셜 컬렉션은 화려한 지그재그 패턴의 캐노피를 입은 '부가부 비(Bugaboo Bee)'와 선명한 블록 프린트의 캐노피를 덮은 '부가부 카멜레온(Bugaboo Cameleon)'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미소니의 프리미엄 가치를 그대로 담은 니트 재질의 블랭킷이 더해진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부가부가 추구하는 기능, 디자인 특성에 패션과 디자인에 대한 미소니의 현대적 접근이 접목되었다. 미소니 공동 소유자 안젤라 미소니(Angela Missoni)는 “이번 부가부와의 공동 작업은 매우 즐거웠다"며, "평소 아이들은 컬러와 패턴에 민감한데, 그런 아이들의 감각을 일깨우면서 진정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는 ‘꿈의 유모차’를 부가부와 함께 만드는 뜻 깊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패션 뉴스】미소니 감각을 입은 프리미엄 유모차


미소니의 섬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시그니처가 새겨질 이번 ‘부가부+미소니’ 스페셜 컬렉션 전 제품은 이탈리아에서 생산된다. 이번 소개된 컬렉션은 지난 7월 전 세계 시장에 출시됐으며, 국내에서는 부가부 공식 수입?판매처인 보령메디앙스의 일부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정확한 국내 판매 시점 및 가격은 미정이다.

한편, 지난 2009년 브랜드 론칭과 함께 한국 시장에 진출한 부가부는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달 부가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부가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bugaboohq)’를 새롭게 오픈했다.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하여 부가부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월 26일까지 진행 중이다.





채정선 기자 es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