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홈쇼핑이 롯데자이언츠 플레이오프 진출과 우승을 기원하며 롯데홈쇼핑 트위터와 롯데자이언츠 공식쇼핑몰 자이언츠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13일 롯데홈쇼핑 트위터를 통해 롯데자이언츠와 관련한 퀴즈에 응답하거나, 사진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플레이오프를 앞둔 13일, 14일에는 ‘롯데홈쇼핑과 함께하는 야구상식 퀴즈’를 펼친다. 정답을 롯데홈쇼핑 트위터에 남기면 야구자켓(4명), 자이언츠 후드티(6명), 야구모자(10명)을 선물한다. 또 정답과 관계없이 답을 남기는 고객 모두에게 롯데아이몰 적립금(1000원)을 지급한다.
플레이오프가 진행되는 16일부터 22일까지는 ‘가을야구의 추억’ 이벤트를 통해 야구와 관련된 이야기와 응원사진, 티켓사진 등을 트위터로 보내면 응모자중 10명을 추첨, 자이언츠 유니폼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트위터 신규 팔로워가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롯데아이몰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는 ‘힘을내요 롯데자이언츠’도 진행한다.
또 롯데자이언츠 공식쇼핑몰 자이언츠몰에서는 23일까지 ‘최고의 성적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이언츠 몰에서 구매한 상품의 합산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1등 20만원, 2등 10만원, 3등 5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최대 30%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팀장은 “롯데자이언츠 플레이오프 경기 승리를 기원하며 야구팬과 롯데홈쇼핑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장소에 상관없이 쉽고 빠르게 참여할 수 있는 트위터를 통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야구 관련 소식을 나누며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열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