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양천구, 여가인문학 과정 수강생 모집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9일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27일부터 31일까지 미술협회 정기회원전 무료 관람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양천구(구청장 권한대행 전귀권)는 평생교육 특화 프로그램으로 구민을 대상으로 '여가 인문학으로의 초대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여가 인문학은 인문학 강좌와 여가 프로그램과의 접목으로 가볍고 즐겁게 인문학을 접하는 동시에 여가 활용기술 습득 및 추후 개인 여가활동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코리아윈드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양천구에서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코리아윈드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찜통같이 무더웠던 여름을 보내며 지쳐있던 몸과 마음의 피로와 갈증을 풀어줄 열정적이며 아름다운 소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양천구, 여가인문학 과정 수강생 모집 코리아윈드 오케스트라 공연
AD


지역연고 공연단체인 코리아윈드 오케스트라는 1992년 창단, 2005년부터 양천구민과 청소년을 위한 좋은 공연으로 호평과 찬사를 받았으며 이번 정기연주회도 멋진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오페라 춘희 中 '축배의 노래' / 오페라 투란도트 中' 공주는 잠 못이루고' / Rock&Roll 메들리 /뮤지컬 '맘마미아'와 영화 '대부' 주제곡 등 다양한 곡을 선사한다.


◆양천미술협회 제16회 정기회원전


한편 가을햇살 아래 곱게 물든 단풍이 한 폭의 그림으로 다가오는 풍요롭고 아름다운 결실의 계절인 10월 제16회 양천미술협회 정기회원전이 양천문화회관 제1전시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정기회원전에서는 지연연고 문화단체인 양천미술협회 회원들의 우수한 작품들이 전시되며 다양한 주제의 작품들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양천문화회관 제1전시실에서 개최되는 이번 정기회원전은 27일부터 31일까지 주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양천구 문화체육과 ☎2620-3400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