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size="300,214,0";$no="201109290915504928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B국민카드는 고객들이 평소에 가지고 있던 다양한 바람과 소망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위시 투게더(Wish Together)'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KB국민카드는 사진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고객 9명에게 포토그래퍼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전문 사진작가와 연예인 서포터즈가 참여하는 사진 테마 여행(10월13일부터 10월21일 중 2박3일)의 기회를 제공한다.
'Wish Camping'은 사진이 취미인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0월8일까지 'Wish Together'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자기소개, 사진에 대한 열정이 담긴 사연, 본인 프로필 사진 및 작품 사진 3장을 업로드해 신청 등록하면 된다.
이와 함께 이웃을 향한 뜻 깊은 나눔 실천 계획이 있는 고객 10명에게 사연 응모 및 국민 공감 투표를 통해 주변 이웃을 위한 희망 나눔의 기회를 제공한다.
지원 대상자 선정은 회차별 5명씩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별로 사연 신청 접수 후 5명의 Wish 후보자에 대해 국민공감투표를 실시해 일정 목표 이상의 공감 수를 달성하면 최종 선정된다.
1차 지원 대상자 선정을 위한 사연 신청 접수는 10월10일까지며, 국민공감투표는 10월11일부터 10월17일까지 진행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선포한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라이프 디자이너'라는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실현하고, 고객들에게는 KB국민카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사진과 이웃 사랑에 대한 다양한 꿈을 실현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