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르노삼성, 차량 액세서리 디자인 공모전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차량용 액세서리 및 자동차 용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액세서리 디자인 공모전'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르노삼성은 키킹 플레이트, 트렁크 콘솔, 열쇠 고리 등 현재 운영하는 기존 500여 개의 액세서리 및 새로운 신규 아이템을 모티브로 창작된 디자인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대상(1명) 500만원,금상(2명) 300만원, 은상(2명) 100만원 등 상금과 경품이 수여되며 수상작은 내년 르노삼성의 악세서리 신상품으로 개발돼 판매 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에 참가를 희망하는 신청자는 순정용품 쇼핑몰 홈페이지(mall.renaultsamsungm.com)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품 출력물을 다음달 31일까지 우편(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3가 60번지 3층, 르노삼성 액세서리 디자인 공모전 담당자 앞)으로 접수하면 된다.


르노삼성은 자동차용품 판매망을 2003년 오픈 당시 9개에서 올해 278개로 확대하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500여개의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

이를 통해 지난해 액세서리 매출액이 2008년 대비 200% 신장한 124억 원을 달성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