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에서 남녀 유저를 위한 '클럽댄스3' 서버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클럽댄스3 서버에서는 남녀 유저가 서로의 매칭 정보를 통해 파트너를 선택하고 스테이지에서 커플별 댄스 대결을 펼치게 된다. 파트너와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면 러브 스코어가 쌓이고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커플이 커플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는 승자가 된다.
클럽댄스3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는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클럽댄스3를 30번 이상 플레이 한 유저 전원에게 1000 캐시를 지급하고 파트너와 최고 점수 갱신에 20회 성공하면 '아이템 30% 할인권'을 5매 증정한다.
이밖에 최근 4개월간 오디션을 즐기지 않았던 유저가 오디션 서버에 접속하면 아이템 30일 교환권과 닉네임 변경권을 전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 아이패드, 외식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 기간 동안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화정 기자 yeekin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