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가 오는 24일 '스테이크클래스 1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스테이크 클래스에서는 집에서도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수준으로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노하우를 전수한다.
고기 고르기부터 스테이크 부위별 특징과 굽기 방식에 따른 맛의 차이점, 가정에서 스테이크 굽는 노하우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CJ푸드빌 R&D센터장 원형희 셰프가 직접 '빕스 넘버원 스테이크' 만드는 법을 귀띔해준다.
또한 아빠들이 직접 만든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가족과 함께 시식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참여 가족에게는 13만원 상당의 빕스 스테이크 선물세트와 빕스 식사권, 빕스 스테이크 소스, 뚜레쥬르 뽀로로 케이크 교환권, 브라우니 믹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 스테이크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이번 스테이크 클래스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통 스테이크하우스의 이름에 걸맞은 다양한 테마로 스테이크 클래스를 정례화하고 많은 고객들에게 빕스 브랜드와 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