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소비자웰빙지수 4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소비자웰빙지수 4년 연속 1위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지난 25일 열린 한국소비자 웰빙지수(KS-WCI)의 분유부분 평가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지수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웰빙 상품 선택의 객관적 기준을 제시하고 나아가 로하스족 소비 문화의 만족도를 보여주는 지표로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만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등 5개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만족도를 측정해 지수화한 평가지표 이다.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산양 유아식'은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이 먼저 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로하스 인증 유아식으로, 세계적인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100% 자연방목한 산양유로 직접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하다.


특히 우유와 달리 모유와 동일한 유즙분비 방식으로 산양유 자체의 다양한 기능성 모유성분이 천연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모유처럼 A1-β 카제인이 없는 천연 A2 Milk일 뿐만 아니라, 단백질과 지방 구성이 모유에 가까워서 유단백 알레르기나 소화장애의 염려가 적기 때문에 엄마들의 큰 신뢰를 받고 있다.

김인호 일동후디스 홍보이사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의"소비자 웰빙지수 4년 연속 선정"은 소비자가 가장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해준 점에 큰 의미를 가진다"면서 "앞으로도 더 우수한 제품 개발과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여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개인의 건강만을 추구하는 웰빙을 넘어 미래의 환경과 우리 모두의 건강을 생각하는 로하스 경영을 실천하는 대표기업으로 우뚝 서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