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한국마케팅학회(회장 이두희 고려대 교수)가 24일 현대자동차 양재동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한 'MDC(Market-Driven Company, 고객지향기업) 세미나'에는 데이비드 아커 버클리대 교수를 비롯해 존 다이튼 하버드대 교수, 잔 베네딕트 스틴캄프 노스캐롤라이나대 교수, 마크 피셔 쾰른대 교수, 이두희, 이장혁 고려대 교수 및 현대차 임직원 500여명이 참여, 국가 브랜드와 기업 브랜드의 동반 성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사진은 데이비드 아커 버클리대 교수가 기조연설을 하고 있는 모습.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