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시 가장 고민되는 문제중 하나가 있다. 바로 전화다.
전화를 사용하자니 요금이 두렵고 그렇다고 전화를 사용 하지 않자니 이또한 쉬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자동로밍을 사용 했다간 전화요금폭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으니 이도저도 못하는 난감한 상황에 놓인게 한두번이 아닐것이다.
하지만 이제 고민을 조금 덜어도 될 것 같다.
㈜스카이패스텔레콤의 스카이패스심앤로밍 트래블심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170개국에서 부담없이 전화를 사용할수 있게 되었다.
트래블심은 하나의 심카드로 전세계를 다니며 로밍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해외심카드로 자동로밍은 물론 임대로밍 보다도 요금이 굉장히 저렴 하다.
또한 지정된 국가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기존의 해외 심카드와는 다르게 전세계 170여개국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일정기간만 사용가능한 유효기간이 없어 한번 구매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컨트리락이 해제된 스마트폰에서 심만 변경하면 되어 사용방법 또한 굉장히 간편하다.
배낭여행족 A군의 필수품 트래블심?
이제 해외에 나가는 일은 일상생활과 같이 아주 쉬운 일이 되었다.
여름방학이면 유럽배낭여행을 금토일을 이용한 홍콩/일본 도깨비 관광을, 매년 휴가시즌에는 동남아 여행을 한번쯤 계획해 보는 것이 어렵지 않은 현실이다.
해외 비즈니스 또한 아주 쉽게 볼수 있다.
중국을 비롯한 미국, 러시아, 베트남, 홍콩등 해외에 지사 혹은 협력체를 통한 비즈니스도 일상 다반사가 되었다.
이런 글로벌시대 트래블심은 이제는 일상 필수품으로써 트래블심 한장으로 전세계 170여개국 에서 유효기간 없이 스마트폰만 있다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 하다.
스마트한 세상 이제는 해외전화 요금으로 고민하지 마시고 스카이패스텔레콤의 트래블심을 이용이 보는 것은 어떨까?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