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IG손보, 다문화 가정 어린이 초청 여름 캠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조영신 기자]

LIG손보, 다문화 가정 어린이 초청 여름 캠프 개최
AD

LIG손해보험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LIG인재니움(수원 소재)에서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 어린이 50명을 초청, 'LIG희망드림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LIG손보는 국내 체류 외국인 증가와 더불어 크게 늘고 있는 다문화 가정 아동들에게 한국 전통문화와 기초 경제ㆍ금융지식을 무료로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프는 '엄마와 함께하는 세계여행', '한국의 전통을 찾아라', '어린이 경제박사', '도전 희망 CEO'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LIG손해보험 박주천 홍보담당 상무는 "저소득 다문화 가정이 점차 늘어나면서 해당 아동에 대한 지원이 시급하다는 판단 아래 금융회사의 특성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경제캠프를 개최하게 됐다"며 "매년 2회에 걸쳐 지속 전개될 LIG희망드림캠프가 다문화가정 아동들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훌륭한 한국인으로 성장하는 데 일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IG손해보험은 '희망 플러스'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나눔 경영 주력 대상을 '미래의 희망, 어린이'로 정하고, 주거환경 개선 사업인 '희망의 집짓기' 사업, 난치질병인 척추측만증을 앓고 있는 아동의 의료비를 지원 등 다양한 아동복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조영신 기자 asch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