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본 록밴드 엑스 재팬의 원년 멤버 타이지, 사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2분 06초

일본 록밴드 엑스 재팬의 원년 멤버 타이지, 사망.
AD

일본 록밴드 엑스 재팬의 원년 멤버 타이지, 사망. 지난 11일, 사이판으로 가는 항공기 안에서 승무원과 승객을 폭행해서 체포됐던 타이지는 15일, 자살을 시도했었고 결국 뇌사 판정을 받아 가족 동의하에 최종 사망 처리됐다. 엑스 재팬의 원년 베이시스트였던 그는 엑스 재팬 탈퇴 후 일본의 대표 메탈 밴드인 라우드니스에 합류했지만 교통사고를 내거나 자살 시도를 하며 불안정한 생활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지난해 8월 재결성된 엑스 재팬 월드 투어에 합류하는 등 다시 활동을 시작하며 팬들의 기대를 받다가 이번 일로 결국 운명을 달리했다.
10 아시아
<#10LOGO#> 간만에 해가 뜨나 했더니 마음에 ‘Endless Rain’이 내리기 시작하네요. 딩~ 디리딩~ 디리딩~ 뎅 드리드리드리등~.


배우 송지효, MBC 새 월화드라마 <계백>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드라마 제작사 측에 따르면 송지효는 <계백>에서 계백(이서진)과 의자왕(조재현)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은고 역할을 맡는다. 은고는 후에 의자왕의 후비에 오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LOGO#> 수줍은 계백은 ‘아따 거시기 허요’라고, 과감한 의자왕은 ‘아따 겁나게 거시기 허요’라고 고백을 한 걸까요.

조국 서울대 교수를 비롯한 13인, MBC 출연 거부 선언. 지난 18일, 탁현민 성공회대 겸임교수는 MBC의 소셜테이너 출연 금지 규정에 대한 항의로 MBC 출연 거부를 선언한 13명의 명단을 공개했다. 이 명단에는 탁현민 교수 본인을 비롯해, 조국 교수, 소설가 공지영, 김조광수 청년필름 대표 등이 포함되어 있다.
탁현민 트위터
<#10LOGO#> 사람들의 비판에 지친 사장님은 회사 중역과의 회식 3차 노래방에서 노래방 기계 이름을 외칩니다. ‘아싸!’


배우 남궁원, SBS <여인의 향기>로 데뷔 후 첫 드라마 출연. 남궁원은 오는 23일부터 방영하는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에서 임세경(서효림)의 아버지이자 J그룹 회장인 임중희 역할을 맡았다. 남궁원은 1959년 <독립협회와 청년 이승만>으로 데뷔한 이후 수많은 영화에 출연했지만 드라마에는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다. 남궁원은 “브라운관을 통해 비춰지는 내 모습이 궁금하기도 하다”며 “젊은 배우들과 연기할 생각에 설렘 반, 두려움 반이다. 초심으로 돌아간 신인처럼 연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10LOGO#> 진정 굳은 마음가짐이란 초심보다는 손가락으로 총을 쏘던 남궁 박사를 연기했을 때 아닐까요.

그룹 JYJ, KBS 제주 7대 경관 기원 특집 방송 취소에 대한 입장 밝혀. 오는 20일 KBS <7대 경관 기원 KBS 특집 5원 생중계>에 출연하기로 했던 JYJ는 지난 16일 KBS로부터 출연 취소 통지를 받았고, 이에 JYJ의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다음날인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입장을 정리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20일 생방송에서 JYJ는 2곡의 공연을 펼치고 홍보대사 위촉을 받기로 했지만 KBS가 ‘JYJ가 출연할 경우 방송 자체가 불가능해질 수 있다’는 이유로 돌연 취소를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JYJ 측은 주최사 측을 공정거래 위원회에 신고하겠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JYJ가 가라앉은 섬에 대한 노래 ‘아틀란티스 소녀’라도 부르기로 했나요?


가수 션과 배우 정혜영 부부, 지난 16일 넷째 아이 출산. 두 사람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혜영은 지난 16일 새벽 여자 아이를 낳은 것으로 알려졌다. 출산 직후 남편 션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 가정에 주신 귀한 네 번째 선물. 눈에 넣어도 안 아플 거 같은 예쁜 공주님이 오늘 태어났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10LOGO#> 이 집안에 넷째 아이가 나왔으니 이제 강 하나씩 맡아 수호천사가 될 일만 남았네요.


가수 김동률, 정재형을 대신해 오늘 KBS 라디오 <유희열의 라디오천국>(이하 <라천>)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라천>의 연출을 맡고 있는 윤성현 PD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귀국해 <라천>에 복귀하기로 하셨던 가래요정님께서 쌀국수 국물이 덜 우러난 관계로 아직 서울행 비행기에 못 오르셨다고 합니다. 다급해진 저희로서는 김동률 씨를 모실 수밖에요’라는 멘션을 올려 오늘자 <라천>에 정재형 대신 김동률이 출연하는 것을 알렸다.
윤성현 PD 트위터
<#10LOGO#> 심각한 얼굴로 귀여운 방송을 하는 걸 참지 못한 요정님은 요술봉을 흔들며 한국으로 뾰로롱~.


MBC <위대한 탄생> TOP 12 진출자 백새은, 정식 데뷔. 백새은의 소속사 사운드홀릭 관계자에 따르면 백새은은 현재 데뷔 싱글 ‘뿌듯한 하루’ 녹음을 마쳤으며 믹싱 단계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앨범에는 사운드홀릭 소속 뮤지션이자 백새은의 <위대한 탄생> 멘토였던 김윤아가 프로듀싱을 맡을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자... 이렇게 잡고... (중략) 너와 나, 너와 나... 더 이상의 설명은 PPL 문제 때문에 생략한다.


10 아시아 글. 위근우 기자 eigh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