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라인] 주병진 “능력이 된다면 방송 기회를 주십시오”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타임라인] 주병진 “능력이 된다면 방송 기회를 주십시오”
AD

주병진 : “능력이 된다면 방송 기회를 주십시오”
- 13일 MBC <황금어장>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한 주병진은 방송 복귀 의사를 묻는 강호동의 질문에 “능력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감히 나갈 기회를 주십시오. 하지만 제 능력이 안 된다면 과감히 쳐버리십시오”라고 대답했다. 이에 대해 강호동이 “가능성을 타진 중인 것이냐”고 묻자 주병진은 “가까워졌다고 생각하고 싶다”고 답해 주병진의 복귀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혔다.


<#10_LINE#>

[타임라인] 주병진 “능력이 된다면 방송 기회를 주십시오”

주병진 : “자살 하려고도 했다”
- 13일 MBC <황금어장>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한 주병진은 과거 세간에 충격을 안겨준 당시의 사건으로 인해 아직까지도 많은 고통을 받고 있음을 전하기도 했다. 주병진은 “지난 12년이라는 세월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자살 하려고도 했다. 트라우마로 남아서 아직도 나를 괴롭히고 있고, 지금도 악몽에 시달린다. 공포에 떨며 깰 때도 있고, 잠을 이루지 못 할 정도로 씻을 수 없는 상처다”고 힘든 심경을 전했다.


10 아시아 글. 김명현 기자 eigh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