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깜찍한 '이효리 차' 닛산 큐브 가격이 설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4초

"깜찍한 '이효리 차' 닛산 큐브 가격이 설마…"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오는 8월 차량 인도를 앞두고 있는 박스카 '큐브(CUBE)'의 가격을 공개하고 다음달 1일부터 전국 닛산 전시장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닛산의 자체 수요 조사 결과 한국 소비자가 가장 출시를 기다리는 닛산의 차량으로 꼽힌 브랜드 아이코닉 모델, 큐브는 고유의 비대칭 디자인과 기능적이면서 세련된 공간 구성, 혁신적인 주행 환경을 바탕으로 1998년 출시 이후 박스카라는 새로운 세그먼트를 제시, 일본에서만 100만대 이상 판매된 인기 모델이다.


국내에는 실내·외 디자인과 파워트레인을 전면적으로 개선한 제 3세대 모델로 선보인다. 최고 출력 120ps(6000rpm), 최대 토크 16.8kg·m(4800rpm)의 4기통 1.8ℓ 엔진과 3세대 X트로닉 CVT(무단변속기)가 탑재됐다.

공인 연비는 km당 14.6ℓ를 확보했다. 보다 길어진 휠 베이스를 바탕으로 넓은 실내 및 트렁크 공간을 자랑하며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춰 동급 최고의 실용성을 내세웠다.

"깜찍한 '이효리 차' 닛산 큐브 가격이 설마…"


큐브의 특징 중 하나는 다양하고 독특한 컬러인데, 국내에서도 화이트 펄, 캐리비안 블루, 비터 초콜렛, 스칼렛 레드, 크롬 실버, 사파이어 블랙 등 매혹적이고 다양한 컬러로 도입돼 거리에 보다 다채로운 색채감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은 휠 사이즈, 올인원 타입 내비게이션·오디오 및 에어컨 이용 방식(자동·수동) 등 편의 사양에 따라 2190만원(1.8S)과 2490만원(1.8SL) 등 두 가지 그레이드로 구성됐다.


켄지 나이토 대표는 "큐브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넓은 실내 공간을 강조한 실용성을 바탕으로 젊은 남녀 소비자뿐만 아니라 패밀리 및 노년층 고객 분들도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모델"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지속적인 엔고와 어려운 상황 속에도 불구하고 한국 소비자 분들이 큐브를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덧붙였다.


큐브 사전 예약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닛산 전시장, 고객지원센터(080-010-2323) 및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