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취업]경력직 채용 '활발'

시계아이콘01분 0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26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효성중공업PG, 세스코, 롯데정보통신 등 경력직 채용 소식이 활발하다.

효성중공업PG에서 초고압 변압기/차단기, 해외 송변전 Turnkey PJT, 전동기 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 별 관련업무 유 경험자라야 지원할 수 있으며, 각 부문 별로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채용공고를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접수는 30일까지 효성그룹 채용홈페이지(recruit.hyosung.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세스코가 2011년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RA(약제등록), 시험분석, 시설설계진단, 상품기획, 마케팅기획 등으로 전문대졸 혹은 대졸 학력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부문에 따라 2~7년 이상의 관련 경력이 필요로 하는데, 요구되는 경력년수와 우대사항이 각각 다르므로 채용공고를 상세히 확인해야 한다. 30일까지 이메일(recruit@cesco.co.kr) 접수만 가능하다.

롯데정보통신에서 IT개발, IT인프라, IT영업, 모바일, 온라인 쇼핑몰, 보안, 하이테크 직무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전문학사 및 학사 이상의 소지자라면 지원 가능하며, 모집직무 별로 해당경력 3년 이상의 유경험자라야 한다. 모집부문 별로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공고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롯데 채용홈페이지(job.lotte.co.kr)를 통해 2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LS네트웍스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마케팅/브랜드 전략기획, 프로스펙스 브랜드 PR, 디자인 리서치, 의류소싱MD 등으로 대졸 이상의 학력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모집직무에 따라 2~15년의 관련업계 경력이 필요하고 영어 및 제2외국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LS네트웍스 홈페이지(www.lsnetworks.com)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만 가능하며 마감일은 28일이다.

삼성메디슨이 구매, 품질경영, 보안운영, 해외서비스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초대졸 및 학사학위 이상의 학력자라면 지원가능하며 각 분야별로 필수 전공 및 경력사항,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요강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30일까지 삼성메디슨 채용홈페이지(samsungmedison.incruit.com)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노벨리스코리아에서 금속조달(Metal Procurement), 운영(Operations), 인사(HR), 재무&회계(Finance&Accounting) 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며 관련 분야 3년 이하의 경력자라야 한다. 영어 능통자는 우대하며 모집부문 별로 상경,인문계열 또는 이공계열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으므로 채용공고를 상세히 확인해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인크루트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recruit.korea@novelis.com)로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27일.




이승종 기자 hanar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