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진우 기자]동부하이텍(대표 박용인)은 오는 29일 국내외 아날로그반도체 엔지니어와 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최신 아날로그반도체 공정기술을 소개하는 '웹(web)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웹 컨퍼런스에서는 동부하이텍의 0.18미크론급 저전압 복합전압소자 공정기술(BD180LV)과 아날로그반도체 개발 및 협력 네트워크인 에코시스템(Analog POWERhouseTM Connection)이 소개될 예정이다.
동부하이텍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고효율의 전력반도체(PMIC) 면적을 최소화할 수 있는 공정기술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며, 에코시스템을 통해 경쟁력 있는 아날로그반도체를 생산하기 위한 협력 방안도 논의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아날로그반도체 분야의 세계적인 전문가인 루 허터 동부하이텍 부사장과 펠리시아 제임스 동부하이텍 아날로그반도체 전략담당 임원의 발표로 진행된다. 인터넷을 기반으로 열려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참여가 가능하며 발표 중에도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다.
반도체 전문 언론매체인 'EE 타임즈(Times)'의 웹 사이트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세미나 후 EE Times 웹 사이트를 통해 세미나를 다시 볼 수 있으며, 각종 기술자료도 열람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김진우 기자 bongo7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