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英 언론 "선덜랜드, 지동원 계약 발표 임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英 언론 "선덜랜드, 지동원 계약 발표 임박"
AD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선덜랜드가 지동원(전남) 영입에 속도를 냈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선덜랜드 지역지 '선덜랜드 에코'는 15일(한국시간) 선덜랜드가 수일 내로 지동원과 대런 깁슨(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을 데려오길 희망하며 영입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골키퍼 케이런 웨스트우드(코벤트리 시티)와 세바스티안 라르손(버밍엄 시티) 영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스트라이커 다비드 은고그(리버풀)는 이미 이적에 합의했다며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여기에 지동원과 깁슨을 더해 조만간 5명의 새 자원을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선덜랜드는 곧 지동원 영입을 발표할 예정이라며 지동원 역시 EPL행을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지동원은 매체와 인터뷰에서 "맨유의 박지성처럼 EPL에서 살아남고 싶다. 또 볼턴 이청용처럼 팀의 에이스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박지성은 14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자선축구대회 기자회견에서 "기회가 왔으면 아무 것도 생각하지 말고 일단 (해외로) 떠나는 게 낫다"며 지동원의 해외 진출을 독려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