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미래에셋증권은 1일부터 연말까지 태블릿PC 주식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래에셋증권의 태블릿PC 주식매매서비스인 'M-Stock'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아이패드 및 갤럭시탭 등 태블릿PC를 통해 수수료 부담없이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이종필 영업추진본부장은 "스마트폰의 확산을 바탕으로 모바일 주식매매서비스가 급성장해왔듯이 태블릿PC를 통한 주식매매서비스 또한 그 성장의 궤를 같이 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미래에셋증권은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는 1위 증권사로서 수수료뿐만 아니라 시스템에서도 부단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모바일 시대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스마트폰을 통한 주식매매서비스도 연말까지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가 끝나는 연말 이후에는 업계 최저 수준인 0.015%의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주식매매수수료를 적용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1588-9200), 트위터(@mstock_ebiz)에 문의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